로그인 메뉴 열기

정의당 문영미 의원, 남구청장 공식출마

심상정 전 대표 등과 기자회견, 이후 신기시장 방문

18-02-07 13:40ㅣ 윤성문 기자 (pqyoon@gmail.com)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링크 카카오스토리 메일 보내기 url





문영미 남구의원이 7일 인천 남구청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문 의원은 이날 오전 인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주민이 행복하고 행정이 탄탄한 남구를 만들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심상정 전 정의당 대표와 김응호 정의당 인천시당 위원장이 참여했다.

인화여고와 이화여대를 졸업한 문 의원은 남구의회 3선 의원으로, 현재 정의당 시당 여성위원장, 녹색소비자연대 이사 등을 맡고 있다.

그는 이날 공약으로 3대 구정방향(사람, 공감, 민주주의)과의 6대 구정비전(복지도시, 교육 및 평생학습도시, 생태도시, 문화도시, 세대공감도시, 상생경제도시)를 제시했다.

문 의원은 "남구는 곳곳에 방치된 도시정비사업 지구, 주차 전쟁, 부족한 녹지와 공원, 보육시설과 어린이집 확충 등의 문제가 산적했다"며 "구청장이 되어 반드시 더 나은 남구를 만들겠다"고 자신했다.

이어 "좋은 정책이 뒷받침 되고 불편한 문제가 해결된다면 구민의 삶의 질과 행복감은 상승할 것"이라며 "구민에게 필요한 행정서비스를 탄탄히 구축해 남구에 사는 것이 행복하고 자랑스럽게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문 의원은 기자회견 이후 심 전 대표, 김 위원장과 남구 신기시장을 방문해 시장상인과 구민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c)인천in.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링크 카카오스토리 메일 보내기 url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