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메뉴 열기

강화 촬영 육아 웹프로그램, 16일 첫 방영

두 아빠와 세 남매 강화 여행기, SBS모비딕·유튜브·페이스북 등에서 시청 가능

18-05-15 16:58ㅣ 김영빈 기자 (jalbin@hanmail.net)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링크 카카오스토리 메일 보내기 url

    

 
 인천 강화를 배경으로 하는 육아 웹 예능 프로그램이 16일 첫 방영된다.

 인천관광공사는 김종민과 유재환이 귀여운 세 남매와 강화도를 여행하는 과정을 담은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시즌2가 16일 오후 4시 30분 유튜브, 페이스북, 피키캐스트, 네이버TV, 카카오TV, 판도라TV, 곰TV, SBS 모비딕 채널에서 첫 방영된다고 15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초보 아빠와 세 남매가 1박 2일의 강화도 여행에 나서 좌충우돌하는 모습을 담은 육아 리얼리티 웹 예능으로 강화의 매력적인 관광 명소와 먹거리 정보 등이 담긴다.

 16일 첫 방송에 이어 매주 수·금요일 오후 4시 30분에 시청자를 찾아가는데 인천시와 강화군이 후원한다.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시즌1은 이상민과 유재환, 세 명의 남매가 출연해 여행과정을 재미있게 담아 300만 뷰를 돌파하는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아빠가 생겼어요’ 시즌2는 올해의 관광도시인 강화의 매력적인 볼 거리, 즐길 거리, 먹을 거리 등을 국민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저작권자(c)인천in.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링크 카카오스토리 메일 보내기 url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