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메뉴 열기

인천시립도서관, 상반기 강좌 수강생 모집

미추홀도서관과 3개 분관, 3월부터 시작하는 강좌 수강생 접수

19-02-10 13:12ㅣ 김영빈 기자 (jalbin@hanmail.net)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링크 카카오스토리 메일 보내기 url

         


 인천시립 미추홀도서관과 3개 분관(청라호수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영종하늘도서관)이 3월부터 운영하는 상반기 교육문화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미추홀도서관은 ‘동화와 함께 창의 쑥쑥! 상상 쑥쑥!’, ‘동화와 함께 창의 up 과학놀이’, ‘도서관 생태학교’, ‘생각하는 논리논술’, ‘독서 지도사 기본과정’, ‘그림책 지도사 과정’ 등 12개 강좌를 진행하며 11일부터 인터넷 선착순 모집을 실시하고 방문접수는 12일부터 가능하다고 10일 밝혔다.

 청라호수도서관은 ‘엄마와 함께 책놀이’, ‘창의력 쑥쑥 놀이터’, ‘유아 영어 동화’, ‘시사 읽기와 글쓰기’, ‘그림책으로 힐링하기’, ‘어르신 자서전 쓰기’ 등 8개 강좌를 운영할 예정으로 18~25일 방문 및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를 받고 초등 3~4학년 독서회원과 역사에 관심이 많은 성인 독서회원도 모집한다.

 청라국제도서관은 ‘엄마 그림책 놀이하러 도서관 가요’, ‘나는야 수학박사’, ‘놀면서 배우는 한국사 이야기’, ‘아시아 문화여행’ 등 6개 강좌를 여는데 15일부터 인터넷과 방문 접수를 받는다.

 영종하늘도서관은 ‘엄마와 함께 하는 꼬물꼬물 책 놀이’, ‘책으로 떠나는 동화여행’, ‘도서관 옆 작은 숲에서 만나요’, ‘캘리그라피와 함께 하는 문학산책’ 등 7개 강좌를 준비했으며 18일부터 접수를 받는다.

 이들 시립도서관은 상·하반기로 나눠 시민들의 생애주기별 평생교육 및 자기계발을 돕기 위해 다양한 연령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모집인원은 강좌별 15~20명이고 수강료는 없이 교재비와 재료비만 부담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미추홀 440-6668, 청라호수 563-8125, 청라국제 562-1675, 영종하늘 746-913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c)인천in.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링크 카카오스토리 메일 보내기 url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