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메뉴 열기

'소통 전문가' 김창옥 초청 강연

인천가정위탁지원센터, 9월3일 '소중한 가족, 통하는 우리' 주제로

19-08-13 10:20ㅣ 윤성문 기자 (intersin@hanmail.net)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링크 카카오스토리 메일 보내기 url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가정위탁지원센터(관장 박은숙)가 오는 9월3일(화) 오전 10시30분 인천여성가족재단 2층 대강당에서 김창옥 전 서울여대 겸임교수(김창옥아카데미 대표)를 초청, '소중한 가족, 통하는 우리'를 주제로 부모교육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가정위탁보호제도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건강한 위탁가정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사로 나선 김창옥 대표는 '지금까지 산 것처럼 앞으로도 살 건가요?'의 저자이자 OtvN '어쩌다어른'에 출연했으며, 이날 부모와 자녀의 유쾌한 소통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박은숙 관장은 "최근 가정 내 부모 자녀 관계에 어려움을 격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가정 내 소통 및 관계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부모교육을 기획하여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강연회 참석 신청은 누구나 전화(032-866-1226)로 하면 되고, 참가비는 없다.

인천가정위탁지원센터는 빈곤, 부모의 이혼, 학대 등 상황으로 가정 내에서 돌봄을 받지 못하고 보호가 필요한 아동이 위탁가정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위탁아동 및 가정상담, 위탁부모교육, 자조모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c)인천in.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링크 카카오스토리 메일 보내기 url
관련기사가 없습니다.